‘뭉쳐야찬다‘, ’공부가머니‘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마라토너 이봉주가 런닝머신 전문 브랜드인 ’아이러너‘의 공식 서포터가 된다.

홈트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런닝머신 브랜드인 ‘아이러너’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와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제품의 내구성 과 다양한 기능을 가진 아이러너 제품은 기존 슈퍼카 컨셉의 p100 제품과 더불어, 이태리 habit사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출시한 x시리즈 로 라인업을 확대 하였다 . 이와함께 국민 마라토너인 이봉주와 정식 서포터 계약을 맺고 오는 10일부터 공식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너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와 함께 운동의 생활화를 위하여 각종 건강프로모션 및 행사를 전개하겠다고 한다.

오는 10일 CJ홈쇼핑에서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이봉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에서 자신만의 런닝 스타일 및 올바른 런닝에 관해 설명하면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러너’측은 가을을 맞아 청호 공기청정기 외 가정용 무선청소기 등 경품 및 고객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이러너, 홈트를 도와줘!”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판매점 및 온라인,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아이러너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고가의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한라일보 김동준 기자입력 : 2019. 10. 08(화) 09:24